브랜드스토리
Brand Story
[소리대장간]은 기업명이자 브랜드 네임입니다.
그 독특한 이름처럼 여기에 깃든 사연 또한 사뭇 남다릅니다.
잘 들리는 행복을 벼리겠다는 의미로...
고객님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자...
브랜스스토리
대장장이가 이미 세계적인 발견이자 발명 혹은 기술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TSC(Threshold Sound Conditioning/ 역치음 유지상태로 즉, 청각세포와 신경이 수용할 수 있는 최저치의 신호음 유지상태)가 적용된 청력진단기와 보청기 등의 의료기기를 한국내에서 독점적으로 마케팅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한 구상을 하고 있던 차… 방사선내과 전문의이신 배동준 선생님과 만나 의견을 구하던 자리에

“뭐 소리를 찾아줘?
그것도 소리를 소리로 다스린다고? 그렇다면 [소리대장간]이라고 해!”


그렇게 소리대장간은 일사천리로 물 흐르듯 회사이름으로 또 브랜드네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옛날 칼이며 낫, 호미, 괭이 같은 연장 등을 새로 장만하기 위해 혹은 무디어진 날을 벼리기 위해 사람들로 북적이며 안부와 정을
나누고 웃음꽃을 피우던 대장간을 꿈꾸며 소리대장간이 출발합니다.
단순히 보청기를 판매하고 청력관리를 해주는 곳이 아니라 건강과 웰빙, 그리고 문화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차와 커피가 있고, 대화와 독서가 있고, 음악을 즐기고 그림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소리대장간은 웃음꽃이 피고 대화를 나누고 정이 넘치는 동네 사랑방이 되고 싶습니다.
THE SOUND SMITHY 소리대장간
소리대장간을 만나는 분이 누구일지라도,
그 가치를 인정하는 기업이고 싶습니다.


세상에 기업은 많지만 꼭 필요한 기업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소리대장간은 소리로 시작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을 미션으로 정했습니다.
꼭 필요한 기업, 소리대장간 - 고객님들께서 키워주시리라 기대합니다.


CI•BI / 브랜드 심볼
소리대장간은 통일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하여 로고와 심볼을 제정하고 이를 각종 서식류 및 홍보물에 적용합니다.